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패산 등산 후기
    취미 2021. 9. 10. 22:03

     

    안녕하세요! 차니차니입니다 :)

    오랜만에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사패산을 다녀왔는데요.

    사패산 등산 후기를 알려드릴개요~!

     

    등산 코스 : 회룡사 > 사패능선 > 사패산 정상 > 호임사 > 하산

     

     

    사패산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사패산은 도봉산 뒤에 있는 산으로 주소로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속하네요~

     

     

    저는 회룡역에서 출발을 했습니다. 1호선 회룡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20분 정도 걸으시면 등산로 입구로 가실 수 있어요!

     

     

    역에서 등산로 입구로 영차영차 걸어가고 있습니다 ㅎ

     

     

    가시는 길에 이런 큰 나무가 보인다면 잘 가고 있는 거랍니다~ 엄청~ 컸어요 200년이 넘은 나무래요!

     

     

    등산로 입구입니다. 회룡사가 있어서 차가 좀 다니더라고요 다니실 때 차량 조심하세요 :)

     

     

    저는 등산을 하기 전에 지도를 찍어놔요! 혹여나 길을 잃을 수도 있을 것을 대비해서 ㅎㅎ;

     

     

     

    회룡사로 올라가는 길에 시원한 폭포가 있네요!

     

     

    올라가는 길에 매미가 울길래 사진 찍어달라고 하는 줄 알고 찍어줬더니 도망가 버렸네요 ㅎㅎ

     

     

    드디어 사패산 정상!

    정상 사진입니다

     

     

    정상 사진 (2)입니다.

     

     

    비가 좀 내려서 좀 미끄러웠어요.. 비 오는 날 등산하신다면 등산화는 필수입니다!

     

     

    호임사로 내려오는 길입니다. 내려오면서 무릎에 충격이 좀 오더라고요 무릎이 약하신 분들은 호임사로 내려오지 마세요!

     

     

    안전하게 하산 완료하였습니다!!

     

     

    사패산 후기 : 등산로 입구부터 ~ 1시간이 오르막길이 계속 있기 때문에 힘들 수 있어요!

    하지만 사패능선까지 잘 도달하셨다면 사패산 정상까지 힘들진 않았어요 이점 참고하시고

    사패 능선까지만 힘내세요! 제가 가는 날이 전날에 비가 와서 다소 미끄러웠지만 크게 위험하다고

    느끼는 장소는 없었어요. 다음엔 날이 좋을 때 와보려고요!! 모두 안전 산행하시고 행복하세요!

     

    :)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8) 2022.02.20
    호명산 등산 후기  (12) 2021.10.31
    예봉산 등산 후기⛰  (4) 2021.10.17
    제주도) 한라산 등산 후기 입니다 :)  (4) 2021.09.24
    설악산 등산 후기 :)  (1) 2021.09.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