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명산 등산 후기
    취미 2021. 10. 31. 09:30

    안녕하세요 ~ 차니차니 입니다

    이제야 가을 날씨가 된 것 같아요. 갑작스럽게 추워진 한주는 지나가고

    이제 진짜 가을 날씨가 와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아쉬운 가을이 가기 전에 휴가를 내고 가을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산은

     

     

     

    호명산 입니다!!

     

     

    저는 청량리에서 출발해서 경춘선을 타고 청평역에서 내렸어요 !!

     

    호명산으로 가실 분은 2번출구에서 내려주세요 :)

     

    올라가기 전 예쁜 호명산 

     

    이날은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요

     

     

    친절한 안내판~

     

    안내판을 따라 걷다보면 우측으로 빠지는 자전거 길이 나오는데 그쪽에서 요 다리가 보이는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 1코스를 등산했어요!!

    주로 등산 코스는 1코스 ▶ 호명산 정상 ▶ 호명호수 ▶ 상천역

    이렇게 등산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늦게 출발하는 바람에.. 

     

    호명산은 초입 부분이 경사가 있는 편입니다 ~ 참고하세용

     

    금요일에 갔었는데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올라오면서 북한강이 보이네요 

     

    호명산은 단풍나무가 그렇게 많지 않은 산이였지만 드문드문 있었어요 ㅎㅎ

     

    너무 예쁘게 물든 단풍이에요 ㅠㅠ 멍~ 바라보았습니다

     

    저도 언젠간 이 단풍처럼 아름다운 시절이 오겠죠

     

     

    전망대에 도착했어요!! 의자 2개가 놓여있고 사람이 없어서 조금 쉬어갔어요 ㅎㅎ

    전망대부터 정상까지 얼마 안걸리니 파이팅입니다 !! 

     

    정상에 있는 종합안내도

     

    정상뷰

     

    정상에 도착하였습니다!!

    호명산은 경춘선 청평역과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다니기 좋은 산이에요!!

    하지만 출발하기 전에 춘천행 열차 배차간격이 좀 길어서 출발하고 도착할때 지하철

    시간에 맞춰서 등산하시면 좋겠어요!!

     

    초입부에는 경사가 있지만 초보자가 등산하기에 어렵지 않은 산이라고 생각해요 

    전망대까지 열심히 오르다보면 정상까지는 얼마안걸리니까 전망대 까지 간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오르세요 파이팅!!

     

    가을산행은 낙엽이 많아서 운동화로 등산하시는 분들은 부상에 조심하세요 :)

    가보진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청평역 ▶ 호명산 ▶ 호명호수 ▶ 상천역 

    코스를 다니시더라구요!! 보통은 5시간~6시간 걸린다고 알고있어요!!

    다음에 도전 해볼게요 :)

     

    저는 

     

    청평역 ▶ 호명산 정상 까지 

    약 1시간 20분 걸렸어요 ( 식사시간 포함 )

     

     

    그럼 모두들 안전 산행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좋아요와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리산 등산 후기 ⛰  (1) 2022.07.29
    부산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8) 2022.02.20
    예봉산 등산 후기⛰  (4) 2021.10.17
    제주도) 한라산 등산 후기 입니다 :)  (4) 2021.09.24
    설악산 등산 후기 :)  (1) 2021.09.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