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리산 등산 후기 ⛰
    취미 2022. 7. 29. 11:01

    안녕하세요 'ㅅ' 차니차니 입니다 !!

    오늘은 지리산에 다녀왔습니다 !!
    드디어 꿈에만 그리는 지리산을 다녀왔는데요 👍👍
    그래서 오늘은 지리산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ㅎ

    하이킹 코스는
    지리산 거림-천왕봉 코스 : 약 17.5km, 11시간
    이렇게 되구요 ㅎㅎ


    거림마을에서
    세석대피소 - 촛대봉 - 연하봉 - 장터목대피소 - 제석봉 - 천왕봉 - 로타리대피소 - 칼바위 - 중산리탐방지원센터 - 중산리 버스정류소
    방향으로 하이킹 하였습니다

    거림마을에서 오전 4시 출발


    이렇게 새벽산행은 어두어서 해드랜턴이 필수입니다 !


    세석 대피소까지 올라가는 길에 시원한 폭포소리가
    끊임없이 들렸어요 ! 비록 어두어서 안보였지만요 ㅎㅎ
    세석대피소까지 힘들게 왔지만 안개가...!

    세석대피소에서 시원한 약숫물 드시고 가세요
    엄청 맛있고 시원했어요 !!


    세석에서 조금만 더 오면 촛대봉에서 운이 좋으시면 운해를 볼 수 있어요 ㅎㅎ 날씨운 중요해욥!


    지리산은 힘들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산이었어요 ㅠㅠ
    체력 보충하고 운동 더 해서 다른 코스도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


    장터목 대피소 까지 영차영차 힘들게 올라갑니다 !!

    구름이 산을 거쳐가는데 등산로가 있어서 이 곳에 서있으면 엄청 시원해요 ㅎㅎ!


    드디어 천황봉에 도착했습니다 ! 'ㅅ'
    장터목에서 천황봉까지 올라가는 길은 정말 정말
    힘들었어요 !! 오르막도 심하고 험한 등산로로 많이 애먹었답니다. 하지만 이 곳에 도착한 순간 부터 전해오는 감동은 올라갈 동안에 힘든것들을 잊게 해주었어요 !
    지리산은 산세가 험하고 쉽지 않은 산이라 하이킹 초보자분들은 준비를 단단히 하고 오셨으면 해요!!
    저 역시도 이번 등산을 위해 준비를 철저히 하여 등산하였어요



    이날 아주 아주 열심히 등산 한 날입니다 :)


    내려오면서 양봉장 :)
    벌 🐝 조심하세요


    국립공원 스템프 까지 완료 👍

    지금까지 제 글을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인사를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편하게 댓글 주시구여
    소통도 환영입니다 !!

    좋아요👍 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경 여행 후기  (1) 2022.08.25
    부산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8) 2022.02.20
    호명산 등산 후기  (12) 2021.10.31
    예봉산 등산 후기⛰  (4) 2021.10.17
    제주도) 한라산 등산 후기 입니다 :)  (4) 2021.09.2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