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경 여행 후기
    취미 2022. 8. 25. 21:31

    안녕하세요 !!
    차니차니 입니다

    오늘은 문경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제가 오늘 갔던 곳을 소개시켜드릴게요 !!



    문경에 패러글라이딩 타는 곳을 알고 계셨나요??
    활공랜드 이륙장 까지 가면 정상까지 트럭으로 이동하여
    비행합니다 !!
    체공시간은 날씨에 따라 다르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방문전에 예약하면 웨이팅을 조금 덜 하고 탈수 있답니다


    재밌는 패러글라이딩 이었어요 ㅎㅎ

    두번째로는 바로 맛집을 갔어요


    저희는 약돌한우능이버섯전골 과 고추장석쇠구이를
    시켰는데요 너무 배고픈 나머지 고추장석쇠구이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ㅠㅠㅠ



    식당 외부

    내부

    능이전골

    반찬

    (참고로 화장실 깨끗했어요) 👍

    그 다음 위쪽으로 가시면

    도립공원과 계곡이 있는데요 !!

    식사하고 산책하기 좋은 장소에요
    산 밑이라 공기도 좋고 볼거리도 많아요 !!


    이 길로 쭉 올라가면 세트장이 있는데요
    저는 시간 부족으로 못갔어요 ㅠㅠ 시간 여유 되시면
    세트장 한번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저의 문경 여행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ㅅ'
    당일치기지만 알찼던 여행이였어요 ㅎㅎ

    좋아요와 댓글은 감사합니다 ❤️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리산 등산 후기 ⛰  (1) 2022.07.29
    부산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8) 2022.02.20
    호명산 등산 후기  (12) 2021.10.31
    예봉산 등산 후기⛰  (4) 2021.10.17
    제주도) 한라산 등산 후기 입니다 :)  (4) 2021.09.2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