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에서 아이폰 넘어온 후기
    일상 2022. 1. 7. 22:05

    안녕하세요!! 차니 차니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 13프로로 바꾼 지 3달이 되었어요. 그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사진을 보시고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

     

     

     

     

    자~~ 그럼 출~~~~ 발~~~~~~~~~ 해볼까요!

     

     

    구성품 : 충전선 , 핸드폰 

    충전기는 새로 사야 했어요 :(

     

    처음 아이폰 13프로를 살 때 색상 고민도 많이 했어요!! 저는 고민 끝에 

    ★ 그래파이트 ★

    선택했어요!!

     

    참 영~롱~ 한데 사진으로는 잘 안 담기네요 ㅠㅠ

    아~ 참고로 카툭튀가 확실히 심하긴 해요 하지만! 3개월째 쓰는 저는

    이미 익숙해져 있었습니다 ㅎㅎ

    옆면 사진입니다 :)

    옆면 사진 입니다 :)

    밑바닥입니다 :)

     

     

     

     

    Galaxy ▶ Iphone 장점과 단점!

     

     

    ★ 장점

     

    1. 카메라의 성능 

    아이폰 13 Pro의 카툭튀는 잘 아실 겁니다. 그에 비해 역시나 

    카메라 성능이 미쳤습니다!! 갤럭시 오래된 기종을 쓰긴 했어서 최신 기종이랑

    비교는 어려웠지만 저는 무척이나 카메라 기능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2. 애플 기기 제품들과의 호환성 아이폰을 사면서 이어폰이 필요해서 에어 팟 프로 구입하고..공부 및 영상 시청을 목적으로 아이패드 프로도 구입하고.. 저만 그러는 것이 아니고 대부분 애플 이용자들이 같은 애플 제품을 쓰는 것을 봤을 겁니다.애플 기기들이 호환성이 좋아서 사진 이동 및 공유 연결 속도 등등 애플 제품을 썼을 때 아주아주 편리함이 있습니다 :)

     

    3. 낮은 감가상각감가상각이란 시간이 지나면서 가격이 내려가는 것인데 아이폰 같은 경우는갤럭시에 비해 중고폰 판매하실 때 같은 년도 출시된 갤럭시 핸드폰보다 높은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아껴 쓰시는 편이면 아무래도 더욱 높은 가격을받을 수 있을 거예요!!

     

    4. 예쁜 디자인 영롱 그 자체입니다..

     

     

    단점

     

    1. 삼성 페이의 편리함

    아이폰으로 넘어오시면 아무래도 삼성페이의 편리함을 포기하셔야 합니다.

    저는 평소에 지갑을 가지고 다니는데 깜빡하고 지갑을 가져오지 못할 때 삼성 페이의편리함..!! 모든 계산과.. 대중교통 결제를... 핸드폰 하나로!! 삼성 페이 이용 못하는 것은 너무 아쉬웠어요

     

    2. 무게아이폰 13 Pro 무게는 확실히 묵~~ 직~~ 합니다. 그래서 원래 그립톡을안 쓰는데 워낙 무거워서 그립톡을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3. 키보드의 불편함아이폰의 키보드는 컴퓨터 타자기 같은 키보드 타입이에요그래서 오타가 좀 많아졌어요 이거는 좀 더 오래 쓰면 괜찮아지는 문제니까큰 단점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온 후기입니다~ 다들 도움이 되었나요?? 그렇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행복하시길 ~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