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기동,청량리동,회기동) 산책 코스 추천 - 천장산
    일상 2021. 11. 21. 21:45

    안녕하세요!! 차니차니 입니다 :)

     

    오늘은 회기역 과 고려대역 근처에 산책 코스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천장산이라고 들어봤나요?? 회기동과 청량리동 사이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옆에 있는 낮은 산길입니다!! 

     

     

    위 지도를 보시면 빨간색 동그란 점에서 출발점 및 도착점 되겠습니다 ^^

     

    요론 입구를 찾으셨다면 잘 찾으셨습니다!! 저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옆에서 출발하였습니다.

     

     

    대나무 숲이 작게 형성 되어있어요 ㅎㅎ

    제가 갔던 날에 미세먼지가 있어서 남산타워가 희미하게 보였어요 

    미세먼지가 없는 하늘은 아주 맑게 보여요!!

     

    이런 아스팔트 길도 있답니다. 

     

    친절한 표지판이 있어요! 길을 잃을 걱정도 없습니다 ㅎㅎ

     

    벤치도 있어서 쉬면서 산책 하기가 좋아요!

     

     

    오늘은 제기동 과 청량리동 근처에 다닐만한 산책로를 알아보았습니다.

     

    입구부터 천장산 정상까지 약 3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았어요 ^^; 

     

    주변에 숲길도 잘 형성되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다닐만한 산책로로 추천드립니다 :)

     

    그럼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좋아요와 댓글은 감사합니다 :)

Designed by Tistory.